반응형


아이팟터치에 ios 5.1 을 올렸습니다.

제일먼저 눈에 띄는건 처음 화면에 카메라 아이콘이 생겼고, 이 아이콘을 누른채로 위로 슬라이드 시키면 바로 카메라를 쓸 수 있게 되었다는 점입니다. 전 카메라 별로 안써서....

다음으로 눈에 띄는건 폰트가 바뀌었다는건데요. 전 매우 맘에 듭니다.









예전에 찍어놓은 스샷과 비교해 놓았으면 좋았겠지만....


배터리문제 같은건 잘 모르겠네요. 전 별 차이 없는듯 한데....원래 아이팟터치는 배터리 용량이 적으니까 체감이 없는건지....원래 터치에선 그런문제가 없었던건지....제가 못느끼는건지.....^^:


제 경우 한가지 문제를 겪고 있는데요. 위치서비스가 활성화가 안된다는 겁니다. 아예 킬수가 없게 되어있더군요....사실 아이팟터치는 GPS 가 없으니 별 문제는 안되긴 합니다. 원래 꺼놓고 썼었고....
다만 dropbox 같은데서 업로드 하려면 위치서비스를 켜라고 하는데(카메라쪽 접근 앱들은 위치서비스를 요구합니다) 아예 켤수가 없으니 방법이 없네요.
이게 저만의 문제인건지 달리 켤 방법이 있는건지, 정책이 바뀐건지는 좀 더 알아봐야 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