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 아시다 시피 xbox360 게임패드는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요즘은 사용할수 있다...는 정도가 아니라 xbox360 패드를 대부분의 게임들이 표준으로 지원하기 때문에 게임을 좀 즐기는 분들이라면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저는 블로그에 적었다 시피 오래전부터 플스패드를 컨버터를 이용하여 사용해 왔고, 이런저런 프로그램을 통해 이 플스패드를 xbox360 패드로 인식시켜 써 왔지만 사실 이런저런 한계가 좀 있습니다. 나름 귀찮기도 하고...ㅡㅡ;

그래도 아직 잘 작동하는 게임패드를 두고 새로운걸 산다는건 좀 그래서....망설였는데...

이런저런 쿠폰에 이런저런 포인트를 써서 다소 저렴하게 구입할 기회가 와서....다소 충동구매 해 버렸습니다. 일단 사고 나니 후련하긴 하네요. ^^;

엑박패드 자체는 이미 검증된 물건이라.....십자키 부분을 제외하면 대부분 만족하시더군요. 다만 십자키 때문에 격투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은 선호하지 않는면도 있습니다만(신형은 좀 개선되었다고 하지만 만족못하는 분들도 많더군요)....전 격투게임을 잘 못합니다. ㅎㅎ


사진 없으면 썰렁하니 몇장 찍긴했는데.....제 폰의 카메라가 별로라....역시 화질은 안좋지만.....엑박패드가 레어아이템도 아니고, 흔한 제품이니 사진은 그리 중요치 않지요......^^;


검정색 엑박패드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검정색인게 더 좋은것 같네요.



중간에 연결부위가 있어서 이게 뭔가 했었는데 메뉴얼에 보니 나오더군요. 패드를 너무 잡아 당겼을때 저 부분이 분리되어 게임기나 컴퓨터가 딸려오는것을 방지하는거랍니다. 전 처음보는거라서......


직접 조금 써보니 그립감도 좋고, 괜찮네요.

얼마전에 Humble bundle 로 구입한 Bastion 을 플레이해보니 진동도 잘 되고 키보드와 마우스로 하는것 보다 훨 재미있습니다. ^^; 역시 게임은 패드를 들어야......

오랜 고민끝에 결국 질러버리고 말았군요. ^^;
기존에 쓰던 플스패드가 맘에 안드는건 아니지만 게임시에 지원문제도 그렇고, 오래 사용한탓인지 아날로그 입력부분도 조금 문제가 있고 해서 대세인 엑박패드로 바꿀수 밖에 없었는데....

게임패드 새로 구입하실거면 사실 별로 선택의 여지가 없지 않나 싶네요. 개인적으로 가격은 좀 비싸지 않나 싶긴 한데....가격만큼은 충분히 하는 제품이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