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s2 에뮬인 pcsx2 가 1.0 stable 을 발표했습니다. 빌드번호는 5350 이네요.

이제 거의 완성되었다고 느낄만큼 게임구동력도 좋아졌으니 1.0 버전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물론 그만큼 컴퓨터 사양이 따라가야 한다는 문제가 따릅니다만....샌드브릿지 이상이라면 그런고민은 할 필요없을겁니다.
저같은 amd 유저들은 좀...... ㅡㅡ;

하지만 제 프로프스 635 정도에선 그럭저럭 왠만한 게임은 돌릴수 있을 정도라.....그럭저럭 만족합니다.

계속 발전해온 에뮬이니 만큼 그동안 개발버전을 써오던 분들은 뭔가 갑자기 확 와닫는건 없을겁니다. 예전 구버전 안정버전을 쓰시던 분이라면 많은 달라진 점을 느끼시겠지만 이 에뮬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그런분이 많지는 않을것 같네요. ^^;

설정방법에 대해선 블로그에 여러번 올렸으니 또 쓸건 없겠지요.

이번버전에서 눈에 띄이는건 한글화겠네요.



메뉴의 한글이 보이시지요?



이렇게 전체가 한글화 되어 있습니다. 마우스를 항목에 가져갔을때의 설명부분도 한글화 되어 있구요. 한글화 해주신분께 감사드립니다. ^^/



매번 Fatal Frame3 스샷만 올리는건 좀 그래서 이번엔 페르소나4 스샷을......으으으.....뭔가 말하고 싶지만 참습니다. ㅎㅎ 페르소나4를 해보신분은 아실듯......
Fatal Frame3 를 잠깐 테스트 해봤는데 최근 개발버전부터 프레임이 잘 나와서....특별히 엄청 좋아졌단 느낌은 없었습니다. 그래도 안정버전이니 기분상 좋아졌을것 같군요 ??!!



그냥 나나코......특별한 의미는 없습니다. ^^;



실제 전투까지 가볼까 했지만 그러려면 한참 더 진행을 해야 해서.....중간에 있는 이벤트성 전투인데.....일단 여기서도 프레임은 잘 나오지만, 실제 전투에서도 잘 나올지는.....amd 유저는 언제나 두근두근 하답니다. ^^;


공식 사이트는 http://pcsx2.net/ 입니다.
사이트가 상당히 느렸었는데 오늘은 좀 괜찮네요. 용량이 크지는 않은데, 다운로드 속도는 좀 느린편입니다. 설치 버전을 받으셔도 되지만 다운로드 속도도 느리니 제일 아래쪽 7zip 으로 압축된걸 받으시는게 어떨지....받고 압축을 풀고 아무곳에나 복사해서 실행하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