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댓글을 통해 무료교환 행사를 한다는 정보를 알게 되어, OCZ 사이트에서 확인후에 제품을 교환하게 되었습니다. 만원 추가하면 최근 발매된 Agility4 로 교환 할 수도 있기는 한데...고민끝에 발매된지 좀 되어 나름 안정화된 제품으로 바꾸자는 생각에 그냥 Agility3 로 교환했습니다.(이 경우 추가금은 없습니다)

좀 검색해보니 OCTANE S2 가 문제가 많았던 모양입니다. 행사가 아니었을때도 Agility3 로 교환해 줬다는 글이 보이더군요. 그래도 일단은 10월 10일까지 행사라고 하니 아직 안바꾸신분들은 바꾸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Agility3 가 성능도 더 좋은 제품이니까요.


우분투의 디스크툴에서 간단히 벤치를 돌려본 결과론 이렇습니다. 확실히 OCTANE S2 보다 읽기가 빠르네요.
부팅이 조금은 빨라진듯한 기분도 들기는 합니다만....예전에도 부팅이 느리단 느낌은 없었어서.....^^;


넷북에 설치하고 우분투 설치해서 찍은 스샷입니다.


바탕화면만 바꿔줬습니다. HUD 키가 한글키와 충돌하니 바꿔주고요. Unity 도 금방적응해서 잘 쓰고 있지요.



원래 이러쿵 저러쿵 리뷰어처럼 잘 쓰지 못하는것도 있긴 하지만 원래 제가 교환한 제품이 나온지도 오래된 제품이니 세삼스럽게 자세히 적을건 없겠죠.(원래 그렇게 자세한 벤치같은건 하지도 않긴 하지만요. ^^;)

OCZ 제품 자체가 말이 많기는 한데...어쨌던 나름 교환해 주니 기분은 좋습니다. 회사도 노력하고 있는것 같고요.

그나저나 SSD 가격 많이 내렸네요. 전자제품이라는게 원래 그렇기는 하지만.....ㅡㅡ;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