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거 포스팅 한 줄 알고 있었는데 오늘 블로그 보다 보니 안했더군요. ㅡㅡ;

 

구입한 이후에 자동차 사고가 있어서 한달간 수리하기도 했고, Daum 의 데이터 센터 화재로 이런저런 문제도 있었고 해서 이래 저래 포스팅을 못하다 보니 잊어 버렸나 봅니다.

 

구입한지는 좀 되었습니다만....점프 스타터라는게 쓸일이 있어야 쓰는 거라....아직 써본적은 없고....사놓긴 했지만 쓸일이 없는게 더 좋을 수도 있겠죠. ^^;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샀고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나 광군제 세일은 아니고 그 이전에 세일 할때 구입했습니다.

 

UTRAI 라는 회사의 제품이고 저도 잘 모르는 회사이긴 한데 상품리스트를 보니 이것 저것 많이 관련 상품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점프 스타터와 타이어에 공기 넣는 펌프의 결합제품 같은 것도 있습니다.

 

제 경우는 경차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배터리 용량도 그리 클 필요가 없을 거 같아 저렴한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제품 스펙은 대충 이렇답니다. 디젤은 2.5 까지라고 명시 되어 있으니 배기량 큰 디젤차라면 더 큰 용량의 제품을 구입하셔야 겠죠.

 

>

 

 

위의 사진과 같이 usb 단자가 2개 있어서 보조배터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v 2.1A 의 출력입니다. 충전은 usb-c 로 하면 되고요. LCD 창이 있어서 배터리 용량을 보여주고 보조배터리로 사용시에는 usb 출력 상태를 보여줍니다.

 

시동걸어 보는건 아직 못해 봤고...보조배터리로 사용해 봤는데 뭐....잘 됩니다. 이 외엔 딱히 더 쓸게 없네요. ^^; 덩치가 일반 보조배터리보단 당연히 더 커서 휴대용 보조배터리로 쓰긴 적합하지 않습니다. 차에 놓고 다니다 부득이한 경우에나....

 

특이한 점으론(?) 메뉴얼에 한글로 된 설명이 있습니다. 직구한 제품에서 한글 설명서는 처음 본것 같습니다.

 

>

 

배터리의 경우 배송이 좀 다르다고(?) 들은 것 같은데요.

 

제가 구입한 상점의 경우 (Utrai 의 공식 상점이었습니다) UPS Express Saver 와 Seller's Shipping Method 2가지의 배송방법이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론 UPS 가 선택되어 있었는데, 제 경우는 그냥 Seller's Shipping Method 로 보냈더군요.

 

Seller's Shipping Method 는 배송추적이 안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배송되나 싶었는데 우체국에서 택배처럼 집앞까지 배달을 해 주더군요.

 

아! 그리고 우체국에서 '소포' 를 배달 한다고 문자 보낸걸 받았습니다. 제가 배송쪽은 잘 몰라서 어떤차이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혹시 주문하실 분은 이 점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어쨌던 잘 오기는 옵니다.

 

>

 

대게 보험에 들어 있으면 방전시에 보험부르면 되기는 됩니다만....아무래도 보험차가 오는 시간도 있고.....

 

경차라 배터리 용량이 적어서....그래도 아직 방전된적은 없지만....이제 제 차도 4년차라....어떨까 싶어서 구매 했습니다.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기도 하고요.

 

뭐...어쨌던 있으니까 그래도 좀 마음이 놓입니다.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