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컴퓨터를 키니 뭔가 창이 뜨더군요. 잘 봤더니 21.04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고.....버전 넘버를 보고 곰곰히 생각해 보니...지금 6월인데????

내가 쓰고 있는게 뭐지? 싶어 보니 20.10 이군요. 21.04 나온지도 모르고 있었네요. ㅎㅎ

 

내가 업데이트를 잘 안하는것도 아닌데 이걸 이제와서 알려주는건지 모르겠네요. 제 경우는 업데이트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 터미널 열고 sudo apt update 와 sudo apt upgrade 를 직접 입력해서 업데이트를 하는데 그래서 그런건지....전 이게 더 편하더라고요. 뭐가 업데이트 되는지 눈으로 보면서 확인도 하고.....

 

요센 시간가는 줄도 잘 모르는 군요. 리눅스 쓰는데 별 불편이 없기도 하고.....한글 입력기는 가끔 문제가 있기는 한데....제가 쓰는 프로그램에선 대게 문제가 없으니.....그래도 이건 좀 그렇습니다.

 

어쨌던 심한 뒷북이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