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세 트위터에 대한 이런저런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이런저런 이야기들을 나누고 새로운소식등도 알 수 있고 해서 저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로선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냥 듣는것만 해도 즐겁더군요.

트위터를 활용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새로운 소식에 대한 알리미 역활로 사용하는것입니다. 예전에 xguru 님의 여러 소식을 트위터로 알려주는 서비스를 적었던 적었던 적이 있었는데 이런것도 그런것 중 하나이지요.

이번에는 영어로된 정보를 알려주는 트위터 계정을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digg 관련 트위터 계정들 입니다.

digg 에 올라오는 글들을 트위터를 통해 알려주는 것이지요.

대표적인게 http://twitter.com/digg_2000 입니다. digg에서 2000이상의 추천을 받은 글들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위의 트윗계정에 가보시면 오른쪽 follwing 에 여러 digg 소식들을 올려주는 다른 계정들을 보실 수 있는데요.

월드뉴스, 테크뉴스, 과학관련, 게임관련기사등등 여러가지 분야별 계정들이 있으니 관심있으시면 follow 하시면 됩니다.


그외에 상위메뉴인 Find People 에서 검색해 보시면 직접 cnn 뉴스나 fox 뉴스를 전달해주는 트위터 계정도 찾으실 수 있습니다. 한번 구경해 보시고 원하면 follow 해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최신소식/여러 유용한 정보들을 빠르게 알 수 있는 알리미로서도 트위터는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스타일대로 트위터를 사용해 보세요. 계정만드는데 몇분 안걸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