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작권 문제가 없는 옛고전들을 무료로 제공하는 eBook 사이트 입니다.

http://www.planetebook.com/

책들은 pdf 로 제공되기 때문에 OS에 상관없이 볼수 있습니다.(이런건 한국 사이트에서 본받아야 합니다)

1-page version 과  2-page version 이 있는데 내용상 차이는 없고 말그대로 편집이 한페이지로 되어 있느냐, 실제 책처럼 2페이지로 되어 있느냐의 차이입니다.

PDA와 같은 휴대 단말기를 쓰실 분들은 아무래도 1-page version쪽이 더 좋을거라 생각되고요.


그리고 1-page 버전도 위 스샷과 같이 프로그램에서 지원하는 2페이지 보기 기능을 이용해 2페이지로 볼 수 있습니다.


pdf 포맷은 os 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고 보기도 좋지만 범용으로 쓰기엔 일반 텍스트 파일이 편하죠. 여러 다른기기에 넣어 쓰기도 편하고 말이죠.

그래서 pdf 파일을 txt 파일로 변환 하는 기능이 필요한데요. 변환 프로그램으로는 simpo pdf to text 라는 프리웨어 프로그램을 소개 할까 합니다. 다운로드는 이곳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사이트

pdf관련 상품들을 파는 회사라 변환성능등은 어느정도 믿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add files로 파일을 선택하고 Convert 만 눌러주면 텍스트 파일로 변환이 완료됩니다. 사용법을 따로 설명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간단한 프로그램입니다.

영어공부 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