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픽스토어 무료게임은 잘 포스팅 하지 않지만 저번주 보더랜드 3 에 이어서 이번주 바이오쇼크 콜렉션은 제가 무척 재미있게 했던 게임이라 포스팅 해 봅니다.

 

바이오쇼크 1 ,2, 인피니트 가 DLC 까지 모두 포함된 콜렉션입니다.

 

1, 2 는 지금 하면 어떨지 모르겠지만(오래된 게임이라) 스토리도 좋고 게임도 재미있어서 해 볼만 합니다.

 

인피니트는 정말 인생겜중 하납니다. 엘리자베스는.....으......뭐...못 잊을 캐릭터중 하나죠. 엘리자베스는 동료캐릭터인데 걸리적 거리거나 지켜줘야 한다거나 할 필요가 전혀없고, 진행에 정말 큰 도움을 주는 캐릭터 입니다. 게임을 해 보시면 엘리자베스의 매력에 푹 빠지실 겁니다.

스토리가 중요한 게임이라 스포일러 당하지 않게 주의 하시는게 좋습니다. 공략은 정말 막힐때만 찾아 보시는걸 추천 합니다.

그리고 인피니트는 한글화도 잘 되어있으니 언어의 장벽 걱정은 안해도 됩니다.

 

1, 2 는 리마스터인데 지원언어에 한글이 없어서 한글화가 안되어 있는걸로 보입니다만.....구글에서 검색해 보니 한글패치는 둘다 존재하고 있었습니다. 검색해 보시면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https://store.epicgames.com/ko/bundles/bioshock-the-collection

 

위 링크에서 기간내에 얼른 라이브러리에 추가 해 놓으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