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윈도우XP의 기본방화벽이 믿음직 스럽지 못해서 검색중 발견한 프로그램입니다. 최근 3.0은 방화벽뿐 아니라 시스템 방어기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이 방화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적혀있는 다른분의 블로그를 링크 합니다. http://skysummer.com/447
중요 내용에 대해 잘 적어 주셨더군요.

하지만 이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귀찮아지는 면은 감수 하셔야 합니다. 특히 이번 버전에 추가된 Defense+ 같은 경우 프로그램이 키보드를 제어하려고 한다던가 하는 세세한 점까지 물어봅니다. 물론 한번 물어보고 remeber 체크쪽에 체크하면 다시 물어보진 않지만 처음 설치후....혹은 새로운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처음실행시에는 다소의 귀찮음은 감수하셔야 합니다.
사실 일반인이 알기 어려운 내용까지 물어보고 게다가 한글화가 안되어 있으므로 알아보기 힘들수도 있다는 점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단순히 귀찮음에 불과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깨끗한 PC를 위해 노력하실 분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니면 방화벽만 쓰고 Defense+는 꺼버릴 수도 있으니 그렇게 쓰셔도 되겠지요.

이런프로그램이 무료라는건 참 축복이 아닐 수 없습니다. 무료백신과 같이 사용하면 그야말로 찰덕궁합이겠지요. ^^

다운받을 수 있는 홈페이지는 http://www.comodo.com/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