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핫한 ChatGPT 에게 kotlin 에 대한 질문을 해 봤습니다.

 

그런데 이거 생각보다 정리를 잘 해줍니다. 대강의 샘플코드까지 보여주네요. ㅡㅡ;

 

>

 

내친김에 다음과 같은 질문도 해 봤습니다. 전 이게 정리가 잘 안되더라고요.

 

잘 알아듣고 잘 정리를 해 줍니다. 오호....

 

>

 

with 문의 예제를 좀 더 보고 싶어서 다음과 같이 질문해 봤습니다.

 

 

한글보다 영문으로 질문한걸 더 잘 답해준다고 하는데, 적당히 한글로 질문해도 잘 알아듣고 답을 해주더군요. 생각보다 한글도 잘 알아듣네요.

이 질문할때 '사용예' 라는 말을 알아들을까? 싶었는데 제대로 알아듣네요.

 

>

 

이미 많은 곳에서 소개되고 이야기가 되고 있어서 비 전문가인 제가 이러쿵 저러쿵 더 이야기 하기도 그렇고....어쨌던 잠깐 써 봤는데...상당히 요긴하게 쓸 수 있을거 같습니다.

 

 답변을 생성하는게 좀 느리긴 합니다만....이런걸 그냥 무료로 쓸 수 있다는것에 만족해야 되겠지요. ^^;

 

지금쯤은 다들 쓰시고 계시겠지만 안써보셨으면 한번씩 써보세요. 아직 한계도 있다고는 합니다만....이런걸 제 살아 생전에 보게 될줄은 몰랐네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