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패드가 하나 필요해서 이번에 구입한 xbox360 게임패드 호환품 입니다.


https://www.gearbest.com/mice-keyboards/pp_261140.html?wid=1433363


xbox360 게임패드 정품은 단종이고, 후속인 xbox one 패드가 무선이고 좋다고는 하지만 6만원돈 주고 사기는 좀 뭐해서 나름 고민 끝에 구매한 제품입니다.


위 링크의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xbox360 패드와 똑같이 생겼습니다. 스타트버튼과 백버튼 사이의 큰 버튼의 X 자가 없다는것과 뒷면의 스티커가 없다는 점을 제외하면 제가 가진 정품패드와 놓고 보아도 외관상 다른점은 없다고 봐도 됩니다.


키감도 몇몇 버튼은 미묘한 차이가 있는 것도 같지만 조작에 별 문제 없습니다.

기존에 xbox360 패드를 빼고 연결하니 바로 xbox360 패드로 인식되어 작동됩니다. 뭐.....걱정했었는데 양품이 온건지 생각보다 좋네요.


이번에 기어베스트에서 2개의 물건을 11월 11일에 주문했는데 게임패드는 15일에 또하나는 17일에 도착했습니다. 옛날엔 배송이 느리다고 했었는데....생각보다 빠르게 배송되더군요.


혹시나 필요하신 분 참고 하시라고 포스팅 해 봅니다.

제 블로그가 항상 그렇듯 참고 하시라는 거지 딱히 추천제품은 아닙니다. 정품은 아니니 제품 편차가 있을수도 있고.....자신의 책임하에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