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패스오브엑자일을 이제 한글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에서 서비스 하면서 한글화가 되었습니다.

제 경우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계정을 만들어 즐기고 있는데요. 업데이트 하니 한글로 나옵니다. 카카오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도 한글로 게임을 즐기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로그인 화면

다만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설치한 경우 한국서버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제일 핑이 좋은건 일본 서버였는데요. 실제 접속해서 게임을 해보니 일본서버가 더 랙이 심했습니다. 혹시나 업데이트 이후 사양이 높아졌나...해서 순간 당황 했는데 핑이 더 높은 미국서버쪽에 접속해 보니 랙이 없더군요.

카카오에선 계정 이전을 1회에 한해 해 주고 있는데 제 경우는 그냥 공식 홈페이지의 버전으로 즐길 생각입니다.

>

핵앤 슬래시 게임이라 딱히 영어가 어려운것도 아니고 대충 내용을 알아 볼 정도는 되었었는데 그래도 역시 한글로 보이니 좋긴 합니다. 뭔가 다른 게임을 보는 듯한 느낌까지 들었습니다.

>

젬 설명 부분인데요. 위와 같이 번역이 아직 안되있는 곳도 종종 보입니다.

무기의 경우도 몇몇 번역이 덜 되있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

NPC 와의 대화 부분도 제가 진행해 본 부분은 번역이 괜찮았습니다. 전체를 다 확인 해 보지는 못했습니다만....

뭐...사실 제 경우는 NPC 와의 대화 부분은 크게 신경을 안쓰는 부분이라....퀘스트 설명만 제대로 되어 있어도 뭐......^^;

>

예전에도 한번 포스팅 한적이 있는 게임입니다. 디아블로의 모드를 제작하다가 아예 별도의 게임을 제작하게 되었다고 하죠.

다른 과금 유도형 게임들과 달리 과금 부분은 창고를 늘리고 창고의 기능을 더 좋게 한다거나...캐릭터를 꾸미는 경우 정도에 쓰이고 실제 게임 진행에 영향을 주는 부분은 없는 게임입니다. 리그제로 운행되며 계속 새로운 컨텐츠를 만들어 주고 있고요.

개인적으로 이런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건 정말 고마울 다름입니다.

카카오로 게임을 즐기실 분들은 http://poe.game.daum.net/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을 즐기실 분들은 https://www.pathofexile.com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새로 게임을 즐기실 분들은 카카오를 이용하시는게 더 원할히 게임을 하실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카카오가 잘 운영해 줬으면 좋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