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이어폭스 57 버전이 나왔습니다. ^^;


지금 많이 써보지 못했지만 확실히 전보다는 빨라졌다는 느낌입니다. 처음 실행되는 속도도 나아진것 같고요.

전에 비발디 웹브라우저 포스팅 할때, 리눅스용 파이어폭스는 뭔가 좀 굼뜬 느낌이라고 적었었는데 그런 느낌도 확실히 없어진듯 합니다.


웹페이지 보여주는 속도도 많이 개선된 것이 느껴지고요. 아직 개발일정이 남았다고 하니 앞으로 더 기대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기존 레거시 확장들이 작동하지 않는 부분은 일단 문제가 될 수 있겠지만, 그 부분에 발목이 잡혀서 발전을 못한다면 그게 더 문제겠죠. 제 경우는 일단 많은 확장을 안쓰기도 하지만, 제가 쓰는 확장은 대부분 업데이트 되어 사용하는데도 별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인터페이스도 깔끔해 졌습니다. 뭐...저는 맘에 드네요. ^^;


그나저나......저는......


다른것 보다 오른쪽 버튼 클릭문제 좀 해결해 줬음 좋겠는데 말이죠. 그것 땜에 리눅스, 맥 에서 마우스 제스쳐 땜에 골치인데....ㅡㅡ; 크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