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주로 이용하는 인터넷 서점이 알라딘이었고 ActiveX 없는 결제가 이루어진다는 사실 역시 알고 있었습니다만...마침 구입하는게 마땅치 않아 기다리고 있다가 오늘 주문을 해 보았습니다.

잘 되는군요. 하하....결제하고 나니 스샷이라도 찍어둘껄 싶었지만 이미 늦었으니....



상당히 늦었지만.....
알라딘의 결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한편으론 전세계에서 당연하게 이루어지는 이와같은 일을 가지고 한국에서는 몹시 기뻐해야 한다는 사실에 우울해 지는것도 사실입니다.

또한 XX카드로는 Non-ActiveX 방식의 결재를 진행할수 없다고 나오고 있는 등, 몇몇 카드회사의 딴지로 인한 불협화음의 소리가 들리는것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다행히 저는 그런 카드들을 소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있었다면 다른 카드로 바꿨겠지요. ^^;



여러가지 이런저런 일들이 아직도 산적해 있지만, 좋은 방향으로 진행되리라 믿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실행 초기에는 몇몇 브라우저나 기기에서 결제가 안되는 문제가 있었던걸로 알고 있습니다만....(리눅스 파폭에서의 결제진행문제등...) 그 이후 성실한 대응으로 문제를 해결해준 알라딘측에 감사를 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