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음낚시를 주제로 한 게임으로 역시 얼마전 번들로 구매한 게임입니다. 제 우분투에서 잘 실행됩니다.

스샷은 없는데 처음 시작시에 싱글게임, 토너먼트, 온라인. 3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온라인은 다른 게이머와 게임을 즐길수 있는것 같은데....

일단 싱글게임을 고르면 위와 같은 메뉴가 나옵니다. 맵을 고르고...오른쪽 Game Type 에서 시합의 종류를 고르면 됩니다. 물고기의 무게나 물고기의 크기로....혹은 특정 어종만 계측한다던가, 우승의 조건을 고르는 것입니다. Free Fishing 은 말 그대로 그냥 낚시를 즐기는 것입니다. 다른 모드는 시간제한이 있지만 프리피싱은 당연히 시간제한이 없습니다.


그러면 이제 적당한 얼음위로 자리를 잡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화면이 바뀌면서 얼음구멍을 팝니다.



그러고 낚시를 하는거죠. 오른쪽 노란게 달려있는 막대기는 얼음을 걷어내는 겁니다. 얼음낚시 해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얼음 구멍 파놓고 낚시 하다보면 구멍의 위쪽으로 살얼음이 생깁니다. 이걸 걷어내는 막대 입니다. 가끔 클릭해 주면 알아서 살얼음을 걷어냅니다. 계속 살얼음을 걷어내지 않으면 메시지가 나오기도 합니다.

이러다 물고기가 걸리면 낚시대 끝부분이 까딱까딱 합니다. 그러면 화면 오른쪽 아래의 아이콘을 누릅니다. 만일 고기가 잡혔다면...

왼쪽에 장력 게이지가 생겼습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면 줄을 감는데 장력이 너무 강해지지 않게 적당히 왼쪽 버튼을 클릭해서 줄을 감습니다.


낚시 성공!!! 제법 괜찮은 녀석입니다.


그 다음 잡은 블루길. 우리나라에도 간혹 있는 저수지가 있습니다만....저렇게 생겼었나....본지가 오래되서.....


프리피싱이 아닌경우 제한시간이 있는데 그 제한시간내에 스타트 지점까지 돌아 와야 합니다.


싱글게임을 한 후에 결과입니다. 상금이 있습니다. 이 상금으로 낚시바늘이나 다른 미끼등 여러 장비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프리피싱의 경우 미니맵에 집 같은게 표시되는데 상점입니다. 이곳에서 장비들을 구입할 수 있고, 낚은 물고기를 팔아 약간의 돈을 마련할 수 있지만 그리 큰돈은 아닙니다. 역시 돈은 우승상금이......


스핀타이어즈 하다가 좀 피곤(?) 해 져서 한번 설치해 본 게임인데 해 볼만 하네요.

이 글을 포스팅 하는 시점에선 아직 험블번들에서 번들 판매가 2일 남았으니 생각있으시면 구입해 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