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기쪽도 세일하는것 같지만 제가 가진건 아이팟과 아이패드 뿐이니 이쪽을 포스팅 합니다.


https://itunes.apple.com/kr/app/steins-gate-kr/id581831994?mt=8




슈타인즈;게이트가 8월 27일까지 세일가 9.99 달러로 판매됩니다.


아이폰용과 아이패드용이 따로 있으니 맘에드는 쪽으로....아이패드 있으신 분은 아이패드용으로 사는게 나으려나요? 가격은 같습니다.


저도 이야기만 들은거라 실제 게임내용은 잘 모르지만...명작으로 명성이 자자합니다. 다만....한글화에 대해선 약간의 불평도 있는듯 한데....불평이 없는 한글화는 별로 없는터라.......ㅡㅡ;


워낙 유명하다보니 후속작도 계속 나오는듯 하고, 아이패드로도 후속작이 하나 나와 있습니다만, 이건 세일에서 제외되어 있더군요.

애니로도 나와있고 국내에서도 케이블을 통해 방영된걸로 알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잘나가는 녀석입니다.


뭐.....저는 어떤녀석이길레......라는 궁금증으로도 지를듯 합니다만....아이패드가 16기가짜리라 좀 빠듯하군요. 게임 용량이 2기가가 좀 안되는 용량인것 같던데.....



ps >

아이폰/아이패드의 앱스토어에서 직접 검색해서 구입하실 분들은 주의 하실게...이 게임은 일어판과 한국어판이 따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잘 보면 알수 있긴 한데 잠깐 정신줄 놨다간 실수 할수 있으니.....한글로 하실분은 한글판을 꼭 확인하고 구입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