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 할인정보를 알려주는 곳 중에 오늘은 외국 사이트를 소개 할까 합니다. 워낙 유명한곳이라 따로 소개할 필요도 없을지 모르겠습니다만...

https://isthereanydeal.com/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위에는 번들 게임 정보, 아래쪽은 할인되는 게임들의 리스트를 보여주는데 시간순이나 타이틀 이름순 등으로 정렬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크린샷에는 안잡혔지만 당연히 맨 위에는 게임이름으로 검색도 가능합니다.


아래쪽 할인 게임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게임의 리뷰 정보와 설명 현재 세일하고 있는 상점 리스트가 보이는 군요.

오른쪽 Price History 를 클릭해 봅니다.

그동안 최저 가격, 최고 할인률 등이 표시되고 가격 변화 그래프등이 나옵니다. 구입시에 참고하면 되겠죠.



제 경우는 waitlist 기능을 위해 이 사이트를 사용합니다. wait list 란 간단히 관심 게임을 등록해 놓으면 할인시에 메일로 알려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이 기능을 이용하려면 가입을 해야 하는데요.

이 사이트의 가입은 이메일/암호 로 가입하거나, 스팀로그인으로 대신할 수 있습니다. 스팀 로그인의 경우는 가입절차후 이메일 주소를 따로 입력해 줘야 하는 절차가 하나 더 필요합니다. 즉 가입은 이메일 주소만 있으면 됩니다.

게임을 검색하거나 리스트 중에 맘에드는 게임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게임 정보가 나옵니다.

이 게임을 wait list 에 넣으려면 오른쪽 메뉴에서 wait for better price 를 클릭합니다.


가격이 얼마 이하일때, 혹은 할인률이 몇퍼센트 일때 알려줄 것인지에 대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하단의 Add to my waitlist 를 눌러주면 waitlist 에 추가 됩니다.


또 다른 방법중 하나는 자신이 이용하는 스토어의 위시리스트를 옮겨 올 수 있습니다. 스팀의 위시리스트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사이트 상단의 import -> wishlist  혹은  user -> settings -> wait list manager 를 선택하면 이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팀의 위시리스트를 가져오는 화면 입니다.

"http://steam...........[wishlistID]/wishlist" 라고 되어 있는 부분에 자신의 스팀 위시리스트 주소를 복사해서 붙이면 됩니다.

웹브라우저로 스팀에 로그인 한 후에 위시리스트를 클릭해서 이동한 다음, 그때의 인터넷 주소를 웹브라우저 상단의 주소창에서 복사해서 붙여넣고 load wishlist 를 클릭해 주면 스팀의 위시리스트가 waitlist 에 추가됩니다.


영어로 되어 있는 사이트 이지만 사용에 큰 어려움은 없을것 입니다.

할인정보를 알려주는 국내 사이트도 있지만, 여러 해외 스토어의 할인 정보를 알려주는 이러한 사이트도 알아두시면 게임을 저렴하게 구입하는데 도움이 되실겁니다.



+ Recent posts